2021/06/22 사건들 2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30대 사망자 백신 연관성 인정…첫 사례



주사를 무서워하는 고노장관도 백신맞았다



샘 오취리, 한·아프리카재단 홍보대사 발탁




인종차별·성희롱 논란 10개월 만


지난해 인종차별, 성희롱 논란으로 대중의 입방아에 올랐던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정부기관 산하 재단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부적절하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21일 샘 오취리는 외교부 산하기관인 한·아프리카재단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재단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샘 오취리는 전통적인 무늬가 프린트된 파란색 의상을 입고 위촉장을 들고 웃고 있다.

아이린 레전드.jpg


그리고 한 달도 안 지나서 편집자 갑질 사건 터짐.

경찰서 구내식당 근황



경찰서 구내식당이 싸고 맛있다고 소문나서

동네 사람들이 많이 가니까

주변 식당들이 상권 침해한다고 주장 중

한국과 일본의 국방비 예산



조립컴에 채굴부품 끼우고 있다는 용팔이들 폭로

쓰레기 버리고 가는 택시기사


 - 꾸르


'전자발찌' 작고 가볍게 만든다 논란


바람처럼 스쳐가는 정열과 낭만아



아직도 내겐 거친 꿈이 있어 세상속에 남았지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뒤로 하면서 달려온 이 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 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진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 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 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 시대의 야인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뒤로 하면서 달려온 이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 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진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 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 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시대의 야인







참치 근황.jpg

 



7월 1일부터 적용되는 거리두기 개편안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 꾸르


한국인의 종교 현황




그렇구나.......

일본의 최근 불륜 인식을 보여주는 광고.jpg





새우튀김 1개 환불 때문에 점주 뇌출혈 사망.jpg













그리고





화재 후 탈퇴러쉬

새우튀김 탈퇴러쉬

가슴이 커서 불편한 여자



itzy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명예훼손 무혐의 (스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3/08/07 오락들 2

2023/10/05 오락들 2

2023/06/16 정보들 1